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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파워오투 복숭아자몽' 출시

복숭아 달콤함과 자몽 새콤함 조화

[IE 산업] 농심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새콤함이 조화를 이룬 산소 함유 스포츠음료 '파워오투 복숭아자몽'을 출시한다.

농심은 최근 다양한 형태의 복숭아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해 '파워오투 복숭아자몽'을 선보였다. 

농심 관계자는 "자몽은 복숭아의 맛과 향을 증폭시키면서 색다른 조화를 만들어낸다"며 "새로운 맛을 더한 스포츠음료로 봄철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오투는 지난 1907년 독일에서 설립된 아델홀쯔너(Adelholzener)사에서 생산하는 음료다. 알프스 산맥 북측 기슭에서 취수한 맑고 깨끗한 물로 만들며 1급수 대비 4배가 많은 30ppm의 농축산소와 비타민을 함유한다. 농심은 2005년부터 국내에서 파워오투를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이슈에디코 IE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