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양생명 모바일창구'앱 디자인·메뉴 개선점은?


(출처: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고 22일 알렸다.

동양생명은 모바일창구 앱에 로그인하면 가장 먼저 '나의 계약조회' '사고보험금 청구'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항목들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로그인 시간대에 따라 마이페이지 화면을 변경해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도록 했다. 여기 더해 앱 구동 속도도 높였다.

이 외에도 고객이 보험계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요 안내사항을 메시지 방식으로 제공하는 알림 서비스와 당사에서 발송한 모든 안내장 발송 현황을 제공하는 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 시대에 만족도 높은 모바일 기반의 고객 접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서비스를 계속 접목해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