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한카드 '핫 썸머 페스티벌' 여름 이벤트

바캉스 업종서 결제한 금액 10%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
전국 주요 워터파크서 최대 40% 할인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 마이샵 쿠폰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사은 행사

[IE 금융] 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관련 혜택을 총망라한 신한카드 '핫 썸머(Hot Summer) 페스티벌'을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알렸다.

 

먼저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내에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와 관련된 업종에서 합산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내달 3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열대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있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이 대상이며 심야시간(오후 10시~오전 4시) 동안 편의점·음식점·카페·베이커리·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0명 추첨을 통해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돌려준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된다.

 

또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마이샵(MySHOP) 혜택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시작했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증정한다.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선물한다.

 

여기 더해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오는 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페이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휴가철 바캉스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피부에 닿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