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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증권, 창사 이래 첫 BI 발표 '내일의 차이'

 

[IE 금융] 현대차증권이 출범 이후 최초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내놨다. 고객에게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내일의 차이'를 슬로건으로 정한 것.

 

16일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신규 슬로건인 내일의 차이는 고객의 자산과 시간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풍요롭고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현대차증권은 또 '가치 있는 삶의 시간'이라는 브랜드 에센스 아래 ▲Credibility(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서비스) ▲Innovation(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 ▲Expertise(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 ▲Possibility(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 등 네 가지 브랜드 핵심 가치를 내세웠다.

 

여기 더해 신규 기업PR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신규 기업PR 광고영상은 이날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버스광고와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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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현대차증권은 리서치 리포트를 짧은 분량의 영상이나 이미지로 제공하는 숏폼 리서치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 중. '현포트'라는 이름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매주 1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