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엠게임,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열혈강호·귀혼·나이트 '보상 듬뿍'

 

[IE 산업] 엠게임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나이트 온라인'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엠게임에 따르면 코믹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현발파 맵 건물 일부에 깃발을 태극기로 교체, 앞마당에 무궁화 꽃밭을 배치해 국가 유공자의 공헌과 희생을 기린다. 또 이 기간 몬스터를 사냥하면 국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애국가의 1~4절 중 빈칸을 채워 넣는 이구동성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 더해 추모비 NPC에게 하얀 국화, 하얀 국화 꽃다발을 전달하면 경험치 획득량(+50%), 대몬 방어력(+50), 대몬 공격력(+50) 등의 버프를 받는다. 전투복, 독립투사, 학도병, 이순신 등 군복 관련 꾸밈의상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역할수행게임(RPG) 귀혼은 오는 26일까지 특정 내용을 채팅창에 입력해 버프를 얻을 수 있는 '호국의 외침' 이벤트와 조합 부적, 외모 변경이용권과 같은 캐시 아이템이 담긴 '호국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사랑하는 대한민국' 이벤트를 개최한다.

 

낚시 콘텐츠를 통해 200% 추가 경험치와 태극 허리띠와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해군함장 NPC 의행을 수락하고 획득한 위령꽃 아이템을 통해 축복의 무리비석, 장인의 인장을 포함한 여러 캐시 아이템이 들어간 해군더플백을 획득할 수 있다.

 

국가 간 대전 소재의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이달 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마네스의 자비 돌림판'을 이용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최초 접속 후 두 시간 경과 시 이용 기회가 주어지는데, 여기서 영혼의 물약, 몬스터의 돌, 은혜의 성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내달 2일까지 스타팅 포인트에서 목적지까지 도달해 승리하면 보상을 받는 '만월의 차원' 이벤트도 준비됐다. 하루 한 번 만월의 사제 블랑 NPC에게 만월의 차원 입장권을 1개 받을 수 있다. 단, 70레벨 이상이고 2인 이상의 파티에 가입된 경우에만 입장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라돈 앞마당에 등장하는 '붉은 기운의 닭'과 모라 섬에 소환되는 '분노한 치킨 마더' 몬스터를 처치하면 풍성한 아이템과 보상이 주어진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엠게임은 지난 1999년 설립된 1세대 개발사이자 서비스사며 게임포털 기업 최초로 지난 2008년 12월 코스닥 상장. 현재 온라인에서 5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진열혈강호' '퀸즈나이츠'와 같은 모바일게임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