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6월은 디즈니 공주들과 함께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IE 생활정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내달 4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 캠페인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진취적인 디즈니의 공주 캐릭터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을 찾아갈 수 있는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카메라 필터 앱 스노우(SNOW)에서 '엘사' '라푼젤' '소피아' 필터로 촬영한 영상 혹은 이미지를 #꿈을크게프린세스2018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달 29일 1명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4인 가족 여행권을 지급한다. 또 20명에게는 이달 30일부터 1118일까지 열리는 겨울왕국 특별전 1인 2매 입장권을 준다.

이벤트에 응모된 비디오들은 오는 18일부터 내달 8일까지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도 공개할 방침이다.

아울러 오는 18일부터 디즈니코리아는 G마켓과 2주간 '디즈니 프린세스 존'을 통해 레고와 해즈브로 등 인기 완구 브랜드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상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는 프린세스 특집을 편성한다. '신데렐라' '인어공주' '겨울왕국'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등 디즈니 열풍을 이끈 작품들이 방영될 예정이다.

디즈니채널에서는 매일 오후 4시, 디즈니 주니어에서는 매 주말 오전 11시에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대상 콘텐츠로 인기를 끌며 약 9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헤이지니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헤이지니는 이번 캠페인의 홍보 영상으로 '겨울왕국 특별전' 방문 후기와 함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아이템을 소개하는 '내가 만약 디즈니 공주라면'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 한다.